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조금전에 다음뉴스를 보다 새로운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작지만 큰(?) 기능인데 뉴스의 소통을 더 빨리 그리고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기능은 바로 트윗으로 송부하기입니다.
다음 뉴스의 기사를 클릭하고 기사를 쭉~~~읽다 마지막에 닿으면 바로 요즘에 보내기와 트위터에 보내기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읽은 뉴스를 한번의 클릭으로 트위터로 송부하는 기능인데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 다음 요즘으로도 보내기가 되네요. 동일한 방법으로 보내집니다.

트위터에 보내고 싶은 뉴스가 있으면 바로 클릭!!



클릭을 하면 트위터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로그인이 되 있다면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됩니다.



바로 글이 트위터로 가는게 아니라 위와 같이 입력이 된 상태로 뜹니다.
앞에 RT 를 붙일수도 있고 내용을 추가 할 수도 있네요.
그리고 Tweet 을 눌러주시면 트위터에 글이 올라갑니다.



다음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요즘으로는 바로 송부가 되네요..^^
얼마전 포스팅에도 한 줄 간단히 썼었는데 아고라도 동일 기능이 적용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후에 모바일 다음에 관해 잠시 포스팅 했었는데 모바일 다음에는 이기능이 없네요.
모바일 다음에도 이 트위터 송부 관련한 기능이 생겼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

왼쪽이 아이폰에서 PC 화면으로 변경해서 본 화면이고 오른쪽이 모바일 화면입니다.
PC 화면에는 위 기능이 있는데 모바일 기능에는 안보이네요...
 

Posted by dejav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