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아이폰사용하면서 한가지 아쉬운점 중에 하나였던 모바일뱅킹관련해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몇몇 은행에 문의 했습니다.
회신이 다오면 그다음으로는 카드사에 문의할 예정이고 그다음으로는 증권사에 문의할 예정입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이 했고 게시판, 쪽지등으로 문의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뱅킹관련 문의 드립니다.
예전에 일반폰을 사용하다 이번에 스마트폰(아이폰)으로 폰을 교체했는데요.
그전에 일반폰에서는 모바일뱅킹을 사용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에서는 사용할 방법이 없네요.
폰에서 홈페이지 접속도 원할하지 않고.(원할이 아니고 아예 접속이 안됩니다.)
아이폰 지원계획은 없는지 확인 하고 싶어서요.
그리고 추가로 익스플로러에서만 인터넷뱅킹을 이용할수 있는데 다른 웹브라우저 지원 계획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지원예정이면 언제쯤 가능한지까지 알려주세요.
그럼 수고하세요.

어떤 대답이 돌아올지 궁금해지네요...
회신오는 데로 다시 올릴께요..
참...한군데는 문의하는데 이름,주민번호,전화번호까지 수집항목으로 입력하라고 하더군요.....
어이 없었지만 그래도 썼습니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내용에대한 답변을 해줄 수 있는게 아닌가요??
핸드폰번호까지는 많이 참아서 이해한다해도 주민번호까지...쩝...때가 어느때인데요...
물론 많이 유출 됐겠지만..그래도 찝찝한건 어쩔 수 없네요....

아..문의한 은행은 신한은행, 국민은행, HSBC, 새마을금고 4군데 입니다.
다른곳은 제가 이용하지 않아서 빼고 제가 이용하는 은행만 문의했습니다.
Posted by dejavu
|